파워포인트 2016 무료설치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파일

Blue.ppt
10.63MB
Accolade Presentation.ppt
9.47MB
Dark Green.ppt
10.64MB
Gold.ppt
10.64MB
Orange.ppt
10.63MB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

gfdgfshsg.tistory.com

 

 

 

자기소개 피피티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자기소개 피피티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입니다. 사무실에서 한일이 없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할일이 없을꺼 같아요 이렇게 심심한 기분은 무엇일까요? 놀고 먹고 놀고

rkarkslr.tistory.com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많이 주는 편인데, 아이들이 편하게 들고 다니길 원한다면 범퍼 케이스가 좋을 것 같아요. 직장인들은 보통 가방에 들고 다니면 책 표지가 분명해요. 저도 책 표지를 좋아하지만,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범퍼 케이스로 사용합니다. 미세먼지로 가득 차 있어요. 조심하고 내일 또 보자. 내일... 아니, 오늘이야. 개인적인 일 때문에 좀 정신없을 것 같아서 자기 전에 글을 올리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제가 야행성이라서 그런지 저녁에는 일도 더 잘 하고 집중도 더 잘 할 수 있어요; 아무튼, 오늘 PPT 템플릿은 귀여운 컨셉이에요. PPT를 귀엽게 만드는 건 정말 쉬운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자료 소개 전반에 걸쳐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많은 색이 사용되었지만, 여러분은 실제로 두 가지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그리고 네이비 그레이. 이 정도. 하나 더 나누면 주황색 쪽 갈색은 뺄 수 있어요.

귀여운 ppt 템플릿

PPT 템플릿을 귀엽게 만드는 것이 왜 가장 쉬운 축인지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이야기하기로 하고, 그 과정을 간략하게 소개하기로 한다. 제 일과 같아요. 구조화된 배경 스타일입니다. 슬라이드 배경을 단색으로 채운 다음, 두 가지 기본 형태를 취하고, 상단 서브헤드 공간과 하단 바디 영역을 나눌 것입니다. 색상은 위에서 소개한 색상입니다. 그리고 단순함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그림자 효과를 줍니다.

파워포인트 2016 무료설치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이 방법도 제가 꾸준히 사용해 온 것이지만, 검은색과는 다른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특히 경계 처리 방법을 결정할 옵션 값의 흐릿한 변화를 통해 평범할 수 있는 그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PPT 템플릿을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심심하면 이렇게 테이프 한두 개만 만들어 보세요. 그것은 또한 패턴을 채우는 사다리꼴 도형입니다. 그림자도 같은 방식으로 움직였다. 그럼 제가 이 기사에서 말하고 싶었던 귀여운 PPT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왜 그렇게 쉬운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첫번째는 아마도 모양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PPT 디자인의 기본 원천인 도구는 피규어이고, 그림체가 일러스트처럼 보여서 그림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사실, 이것이 가장 크고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이전 것과 관련해서 생각해보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귀엽게 느껴지는 것 중에 그림이 있을 거예요. 우리는 왜 라이언을 그렇게 좋아할까? 그림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귀여운 ppt 템플릿

나는 그것이 이유 중 하나라고 확신한다. 그런 다음 PPT 템플릿의 디자인에 그림을 만들 수 있는 요소를 넣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말씀드릴 것은 색깔입니다. 튼튼하다기보다는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파스텔 컬러가 가장 대표적인데 두 번째는 모양 부분인데 동그랗다면 그런 이미지를 주기 쉬워요. 마지막으로 웹툰을 생각하면 좋습니다. 검은 테두리, 획. 생각해보시고 오늘 PPT 템플릿을 보시면 다 들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파워포인트 2016 무료설치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귀여운 PPT 템플릿, 만들기 매우 쉽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귀여운 느낌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어요. 더 각진 모양을 가지려면, 강한 색상의 점을 사용하고, 선을 최소화하며, 선 스타일에서 특히 두께를 얇게 처리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매우 현대적이고 차가워진다. 일요일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많은 분들이 주무실 시간인 것 같아요. 월요일이 다가오는 이 시간이 너무 싫지만, 저에게는 다가올 한 주가 너무 기대되고 설레요.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그 이유는 이번 주에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월요일이나 화요일은 개인적으로 일을 못할 것 같아서 아침이 다가오기 전에 올렸습니다. 나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한 ppt 배경을 만들었다. 컬러가 많이 사용된 것 같지만 완성된 이미지를 전체적으로 보면 ppt 배경의 컬러가 단조롭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라색이 포인트입니다. 제가 자주 말하지만, 배경으로 선택하기 좋은 주제로 분류되는 디스플레이 장치 중 배경 개념을 선택했어요.

귀여운 ppt 템플릿

ppt의 슬라이드 비율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모니터이며, 노트북 화면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래서 오늘 이걸 골랐는데 되게 심플하면서도 예쁘게 하고 싶었어요. 같은 위치에서 노트북 화면을 보면 아마 이렇게 보일 거예요. 사실 아이콘에서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제 팁 중 하나는 아이콘 주변을 많이 둘러보는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아이콘은 특징을 잘 담아 심플하게 연출하기 때문에 배경으로 설정하기 좋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이렇게 모양을 만들기 위해 양쪽에 두 개의 정사각형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레이 위에 색상들은 기본 색상 중 하나를 사용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모니터 모양 그대로 하면 지루해 보일 거예요.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