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Kotabaru.pptx
2.86MB
Kotabaru.pptx
2.86MB
Kotabaru.pptx
2.86MB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이 있겠지만, 모던함을 담을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 중 하나는 회색이었고, 오늘은 가장 접근하기 쉬워서 선택했습니다. 나는 항상 이 방법을 사용하고 당신에게 조언을 합니다. 메인 컬러를 한 가지 선택하고 밝은 컬러와 어두운 컬러를 한 가지 사용한다면 컬러를 유지하면서 구분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가운데에 있는 RGB 143, 157, 173 색상은 표준 색상으로, 좌우 색상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밝고 어둡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의 컨셉과 레이아웃에 가장 잘 맞는 것은 차분하고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에 맞는 사각형 모양인데, 세부 콘셉트로 추천할 수 있는 것은 검색창이나 웹사이트의 컨셉을 담아내는 것이다. 만들기 쉽고 파워포인트의 개성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잘 어울린다. 표지에 우리가 한 것은 모두 세 개의 직사각형에 넣어 그림자에게 은은한 효과를 주었다.

ppt 잘 만드는법

섀도우는 그레이 컬러와 만나 효과와 같은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배경양식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웹사이트의 특성을 이용했습니다. 홈페이지들은 이를 내비게이션 메뉴라고 부르며 파워포인트는 목차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고, 상단 라벨은 검색 검색창으로 간단하게 구성할 수 있다. 이것 역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단지 세 개의 직사각형이 있는 하얀 미끄럼틀일 뿐입니다. 나는 왼쪽 사이드 메뉴를 만들기 위해 테이블을 사용했다.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그냥 일정한 간격을 두고 텍스트 상자에 넣으면 되는데 좀 더 조직적으로 보이고 싶어서 그렇게 했어요. 색상 변형 및 왼쪽에 있는 작은 흰색 직사각형으로, 현재 페이지 수준을 간단히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이 색깔의 개념을 계속 이어가는 것입니다. 현대에서 각진 스타일이 그런 느낌을 전달하기 더 쉬울 것 같아요. 색감 면에서 여분이 필요하시면 이 그레이를 기준으로 확장 가능한 두 가지 톤 중에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검정색, 남색/파랑색. 그러면 충분히 화목할 것이다. 사실 열심히 만든 파워포인트 디자인이 아니라서 할 말이 별로 없어요.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반대로 기본만 지키면 중간을 넘어갈 수 있는데, 내 ppt 배경디자인 자료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개념 중 하나는 종이입니다. 아주 간단한 A4 용지이거나, 모양이 약간 변형된 것일 뿐이거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그 느낌을 줍니다. 아니면 종이, 연습장, 달력, 포스트잇이라고 하더라도 구체적인 개념들을 많이 얻을 수 있고 지금까지 자료를 보셨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 개념들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그래서 처음 보는 것처럼 친숙하고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매번 새로운 느낌이 든다. 내가 오늘 만든 ppt 배경도 그럴 거야. 그리고 그것이 다르게 보일 수 있는 이유는, 제가 과거에 만들고 소개했던 것들에서 비슷하고 공통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선, 크기, 비율, 그리고 어떻게 모양을 만드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종이 컨셉으로 배경을 디자인할 때 얻을 수 있는 장점일 것이다.

ppt 잘 만드는법

작은 변화로도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달라진다는 얘기다. 오늘의 데이터에서는 이러한 양식을 만들고 새로운 것을 어떻게 넣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목과 같이, 디자인은 종이의 양 끝에 말려진 모양을 특징으로 합니다. 위와 같이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2개 겹쳐 놓고, 오른쪽 그림과 같이 U자형으로 도형을 빼서 준비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조직합니다.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이 단계에서만 보면 이게 뭔지 궁금할 수 있지만, 롤지 앞뒷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소개하면 된다. 이것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종이쪽이 빨리 완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종이 콘셉트의 매력은 선의 작은 변화를 통해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대각선이든 오목형이든 볼록형이든 연속형이든 규칙적이든 불규칙적이든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ppt 디자인 기능은 도트 편집입니다. 기본 도형일 뿐인 직사각형 도형 대신 자유자재로 된 도형을 이용해 사각형 도형을 만든 이유는 편집이 가능한 포인트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을 하다보면 프리젠 테이션을 할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때 꼭 필요한 템프릿이라 생각 합니다. 4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골라서 할수

rkarkslr.tistory.com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