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피피티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Executive - Light 16x9 - Main Color.pptx
2.42MB

파일다운로드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

gfdgfshsg.tistory.com

 

 

대학교 피피티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대학교 피피티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입니다. 날씨가 좋아지려다가 점점 안좋아 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어쩜 이렇게 하늘에서 비만 내리는지 덥지 않아서 좋긴 한데 계속은 안내렸으면 좋겠습

rkarkslr.tistory.com

한펀으로 할 수 있는 게 너무 많거나 아니면 노트북이 있어서 중간에 태블릿이 필요했던 건 별로 없었던 것 같다. 하지만 내가 그랬으면 좋았을 때, 내가 회사를 그만두고 프리랜서가 되었을 때, 그것은 성장했다. 당신은 제가 주로 집에서 일하고 정해진 장소에서 일해도 장소나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프리랜서입니다. 하지만 밖에 나갈 때도 있다. 놀러 나가거나 회의할 때, 급한 일이 있을 때마다 태블릿PC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스마트폰은 너무 작아서 아무리 가볍고 얇고 작은 노트북이라도 들고 다닐 수 있는 일이다. 고민하는 동안 최신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더 크게 바꿀까도 생각했지만, 연말까지 미루고 태블릿부터 사자!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어쨌든 이 두 가지를 사용하는 목적과 찬반이 갈린다. 가성비가 좋은 태블릿PC로 가격은 10만~20만원 정도다. 물론 그 제품들은 좋은 기기들이지만, 저는 기존 브랜드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높은 사양의 것들은 비싸고, 당신은 그런 종류의 고성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pt 무료 아이콘

그리고 갤럭시 탭 S6 라이트는 완벽한 스펙을 갖췄다는 것을 확인했다. 핸드폰으로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10.4인치 화면과 잘 어울리고, 얇고, 가볍고, CPU, RAM, 배터리 용량도 적당하며, 태블릿 PC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밖에 나가면 간단한 문서작업, 주문, 유튜브 시청 등이 필요없었지만 완벽했다. 이미 갤럭시 탭 S6 라이트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진 뒤, 그냥 하이마트 스마트픽을 주문해 1시간 만에 받았다. 나는 즉시 "내가 왜 이걸 지금 샀지?"라고 생각했다. 얇고 가볍고 빠릅니다.

자기소개 피피티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내 스마트폰은 4년 된 갤럭시 S7이다. 이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물론 정품 커버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서 주문했는데, 한 달이 지나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너무 얇고 가벼워서 신경이 쓰여서 내가 좋아하는 케이스 브랜드에 범퍼 케이스를 주문해서 먼저 받았다. 조금 무겁고 거칠긴 한데, 안심이 되네요. 태블릿PC가 필요했던 이유는 짐 속에 남겨진 손가락 그립으로 외출할 때 일을 쉽게 할 수 있는 기기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그게 처음이자 유일한 구매 목적이긴 했지만, 집에서 일하고 컴퓨터 옆에서 유튜브를 볼 때 가장 많이 쓰이는 것 같아요. 그래도, 모든 것이 큰 화면으로 보기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내가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이다. S펜 때문에. 마치 4년 전 같았어요. 나는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 7을 샀다. 나는 배터리 폭발 때문에 그것을 샀다. 예전에는 S펜으로 필기를 하고 편해서 좋아했는데, 그 이후로 핸드폰을 바꾼 적이 없어서 놓쳤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탭 S6 라이트에 S펜이 있어서 더 사고 싶었던 것 같아요.

ppt 무료 아이콘

나는 이것을 샀고 며칠 동안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있다; 내가 본문에서 말했듯이, 나는 그것을 지불했다. 구리는 조당이라 집에서 2분 정도 거리에 가게가 있어서 자주 갑니다. 아무튼 결론은 태블릿PC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좋다. 지금은 비상사태가 나면 큰 노트북을 들고 다니거나 작은 스마트폰으로 일을 할 필요가 없어지는 게 바로 이거야. 긴 연휴를 마치고 다시 시작하는 화요일입니다. 학생들이 개학을 하는데 직장인들에게는 정신없는 하루가 될 것 같아.

자기소개 피피티 깔끔한 ppt 무료 템플릿

아침부터 다른 일 때문에 정신이 없었어요. 그 이유는 2~3주 뒤에 전해지는 뉴스를 보면 그게 왜 좋은 일인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난다. 어쨌든! 오늘은 일에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ppt 배경을 단순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으로 만들기로 결심했어요. 정말 간단합니다. 물론 도트 편집 기능을 한 번 사용하기 때문에 이 과정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여러 번 연습하면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핵심 기능이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본다.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핑크색 정보를 주겠지만, 이건 필요 없어요. 그냥 작은 부분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 썼는데,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ppt 배경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간단하다. 컨셉은 종이입니다. 그것은 종이에 압정의 모양을 포인트로 주기 위함이다. 종이의 모양은 매우 단순할 것이고, 텍스트 공간의 배치를 정할 것입니다.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