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다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다운로드 파일

Colored Dark Normal.pptx
0.72MB
Colored Light Normal.pptx
0.72MB
Soft Blue Normal Dark.pptx
0.72MB
Soft Blue Normal Light.pptx
0.72MB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

gfdgfshsg.tistory.com

 

 

파워포인트 배경서식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파워포인트 배경서식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알집으로 압축이 되어 있습니다. 3개 모두다운을 받아야 만 압축 해제를 할수가 있습니다. 20개의 슬라이드쇼로 되어 있구요~! 상업적 판매

rkarkslr.tistory.com

 

 

매번 만들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복잡하고 화려한 것만을 담은 잘 만들어진 PPT는 아닌 것 같다. 내가 만들기 쉬울 때 보는 사람도 좋아 보이고, 껍데기 배경보다 중요한 글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다. 그래서 새로운 도표, 새로운 형태의 차트, 표 등 다양한 핵심 소스를 만드는 연습을 하는 것이 내 PPT의 디자인과 정보 전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다 보니 색감이 정말 많은데 사실 템플릿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 두 가지 톤으로 구성돼 깔끔하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중요한 것은 오늘 제가 전달할 색상의 수가 아니라 그 색상의 일관된 톤입니다. 위의 여섯 가지 색상을 몇 가지 톤으로 줄여주실 수 있나요?

발표 ppt 템플릿

우선 그레이, 핑크, 오렌지, 네이비 4가지 타입으로 묶을 수 있습니다. 줄이면 남색과 분홍색으로 나눌 수 있어요. 아니면 남색 대신 회색일 수도 있고. 그럼 오늘 무료 ppt 템플릿이 어떤 색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어떻게 생각해? 어떤 색이 보이나요? 이 템플릿의 색상은 앞에서 언급한 네이비와 핑크색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자의 테두리에 회색이 있습니다.

무료 ppt 템플릿 다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다음 페이지에서 다른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황색과 분홍색이 하나의 색조처럼 보이는 것처럼, 그 색깔로 채워진 물체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우리는 이 색을 하나로 인식할 것입니다. 그레이는 해군과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 결국 테두리, 충전재, 다른 개인들, 각자 비슷한 색깔과 그 톤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많은 색깔들이 있지만 한 두 가지 물건으로 디자인된 것처럼 보이게 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우리가 ppt 템플릿을 만들 때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문제라는 것을 인지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것은 아마 색상의 개수가 아니라 결국 색상의 문제일 것입니다.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 7가지 무지개 색상이 아닌 비슷한 톤의 색상을 사용하면 같은 7가지 색상을 사용해도 통일된 느낌을 줘 매우 깔끔하게 디자인할 수 있다. 결국, 그것은 인위적인 것이다. 비슷한 것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표 ppt 템플릿

어쨌든, 나는 오늘 내가 만든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을 셀렉트 박스라는 컨셉으로 만들었다. 이런 '박스' 타입이 각 콘텐츠에 통합되면 템플릿의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에도 좋을 것 같다. 모양이 어긋나더라도 선을 사용한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는 등 서로 연결된 링을 계속 만들어내면 통일감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한 주가 끝났습니다. 프리랜서로서 오늘 할 일은 다 하고, 주말과 공휴일은 푹 쉬고, 월요일에 예쁜 ppt 템플릿으로 다시 올게요. 우리가 인사를 하기 전에, 오늘 기억해야 할 것은 색깔의 숫자가 아니라 음색의 숫자입니다!

무료 ppt 템플릿 다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3월 둘째 주가 시작되었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는데 2주 뒤면 설렘이 가득할 것 같아. 그 이유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일을 해야 할 것 같을 때는 시간을 신경 쓰지 않는다. 포스팅이든 파워포인트 디자인이든 그냥 합니다. 그래서 12시가 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하하, 정신아, 네 신경이 너무 예민해서, 아주 간단한 재료를 만들까 생각 중이지만, 그것만으로도 그것들을 독특하게 만들 수 있어.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나는 그것이 바로 오늘날의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색깔은 별 의미가 없어요. 그냥 포인트 컬러로 마음에 드는 컬러 하나만 골라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날 파워포인트 배경 디자인의 핵심은 결국 자유형 피규어로 직접 그리는 것이고, 무엇보다 매우 심플한 디자인 구성이라 색상을 너무 많이 준비할 필요가 없다. 먼저, 배경의 전반적인 기본 형태는 자유 형식 그림을 사용하여 그려집니다.

발표 ppt 템플릿

그리고 이 템플릿의 전체적인 디자인 소스는 모두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그 전에 슬라이드의 배경에 밝은 회색 색상을 지정하고 자유 양식 그림에서 각 모서리를 클릭하여 입구가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십시오. 자유형 쉐이프의 특징은 마지막 포인트도 첫 클릭이 시작된 포인트로 지정되면 페이스 쉐이프로 생성되고, 마지막 클릭이 더블 클릭으로 끝나면 라인 타입으로 표현된다.

발표피피티템플릿

어쨌든 흰색으로 입력하고 검은색 테두리를 지정합니다. 이전 공정에서는 사각형 모양이지만, 일부분이 입구, 구멍처럼 보이는 이유는 파워포인트를 배경으로 부제목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이번에는 두 가지 기본 모양을 사용했습니다. 콘셉트는 그냥 설명선, 말풍선 느낌~ 사다리꼴을 돌려서 좁은 부분이 왼쪽으로 오도록 했고 그 밑에 삼각형을 넣어 지지선의 포인트 부분을 만들었다.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