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ppt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다운로드 파일

brown.pptx
9.49MB
gray.pptx
11.94MB
purple.pptx
9.44MB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

gfdgfshsg.tistory.com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대학교 다니던 시절에 사용 했떤 템플릿입니다. 학교 과제 할때 유용 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 ppt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디

rkarkslr.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새 차가 나와서 아직 일을 못 하는 초썸입니다. 나는 차야 샵에 있지만,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서 정신없이 한 주를 보내고 있어. 하지만 파워포인트 테마, 소재에 신경을 안 쓸 수는 없죠. 하지만 이런 경우엔 긴장을 풀고 좀 더 단순하고 가볍게 만들고 균형 있게 일을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재료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이 자료에서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또 다른 이야기는 파워포인트 테마를 절대 버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제가 한때 쓰레기통에 사용했던 것이죠. 내용은 시간이고 쌓일수록 강점이 되고 자산이 된다고 생각한다. 결국 빅데이터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방향으로 처리, 편집, 적용이 가능한 것도 파워포인트와 다르지 않다. 색을 바꾸거나 모양을 조금 바꾸거나 레이아웃이나 비율을 바꾸면 사실 아주 작은 변화일지라도 새롭게 느껴지는 PPT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오늘날의 데이터에 사용된 방법 또한 그러한 방향으로 수행되었다.

피피티 탬플릿

1,000개 이상의 템플릿을 공유합니다. 그래서 그것만으로 적용한다면, 작은 변화로부터 파생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주제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리는 방식으로 그라데이션을 사용할 때, 그리고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타일이 아닌 각도를 비틀어서 그라데이션이 선명하게 보일 때 우리는 다르게 느낄 것이다. 색깔이 바뀌어도 똑같을 거예요. 같은 색이라도 같은 색상으로 반전시켜서 다르게 보이게 할 수 있어요.

여행 ppt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슬라이딩 배경, 실제 배경 공간인 직사각형의 프레임 색상의 그라데이션 색상은 동일하지만, 색상을 반전시켜 함께 배치하면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경계를 표현하고 싶다면 은은한 그림자 효과가 좋을 것 같다. 제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이 연습하기를 바라는 것은 제가 오늘 선택한 색과는 다른 색이기 때문에 찾으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지난 학기에 사용했던 파워포인트 테마의 색상을 여기에 적용하면 됩니다. 핑크와 그레이의 조합은 템플릿과 색상이 다르더라도 다른 이미지를 줍니다. 또한 그라데이션의 중간점 위치 변경, 각도 변경, 유형 자체를 방사형, 직사각형 등으로 변경. 이 작은 것들이 결국 핵심을 가지게 될 것이지만, 세부적인 차이점과는 다른 주제를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여러분은 항상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피티 탬플릿

이것은 사실 나 자신을 위한 충고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사실 시작, 변경, 적용, 변경, 발전된 것입니다. 그러면 파워포인트 테마의 디자인도 마지막 학기, 마지막 학기입니다. 저번 작품에서 사용하신 내용에 따라 조금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럼 벌써 새 거네요. 파워포인트는 엄청난 걸 해야 예쁘고 멋져진다는 오해가 많은 것 같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그것은 단지 더 공감하고 받아들이기 편한 아주 간단한 것들일 뿐입니다.

여행 ppt 무료 피피티 템플릿 사이트

그곳으로 가는 쉬운 방법 당신의 컴퓨터 폴더에는 많은 것들이 남아있을 것이다. 복고, 뉴트로 요즘은 확실한 문화인 것 같고, 나이와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가 즐기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ppt의 배경 디자인에 넣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 충분한 공감을 받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PPT에서 잘 녹일 수 있는 컨셉을 생각해보니 자연스럽게 그것을 다루는 컴퓨터 카테고리 안에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그리고 주변을 둘러보다가 오래된 윈도우 시스템 폴더와 팝업 창을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Windows 95 버전. 초등학교 때 처음으로 컴퓨터를 샀는데 그 당시 운영 체제였기 때문에 익숙했습니다. 내가 천리안이었을 때. 어쨌든, 나는 사진에서 색깔을 추출했다. 이 시기에 PC를 사용하던 세대에게 익숙한 색이라고 생각합니다. 민트 배경, 맨 위 탭, 도구 모음의 파란색.

피피티 탬플릿

오늘날의 창문은 평평하고 매우 단순한 모양이지만, 사진 자료에서 확인한 윈도우 95는 조금 입체적이었다. 그래서 나는 ppt 배경을 디자인할 때 위에 직사각형 모양과 입체감을 둘 수밖에 없었다. 각도로 유형을 선택하고 너비 및 높이 값을 적절하게 설정합니다. 소재나 조명값에 따라 느낌, 특히 색상이 달라지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다른 흰색 직사각형을 안에 넣습니다. 이번에는 섀도 효과를 활용해 입체감을 표현해봤습니다. 이런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섀도잉 및 입체 효과 외에도 그라데이션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