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테마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다운로드 파일

0 - Genesis Blue Light.ppt
6.30MB
7 - Genesis Yellow Dark.ppt
6.28MB
1 - Genesis Blue Dark.ppt
6.29MB
2 - Genesis Blue-Green Light.ppt
6.89MB
3 - Genesis Blue-Green Dark.ppt
6.29MB
4 - Genesis Red Light.ppt
6.28MB
5 - Genesis Red Dark.ppt
6.29MB
6 - Genesis Yellow Light.ppt
6.28MB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볼 거예요. 결국,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색과 내용 구성이다. 차분함을 느낄 수 있

gfdgfshsg.tistory.com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대학교 다니던 시절에 사용 했떤 템플릿입니다. 학교 과제 할때 유용 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 ppt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디

rkarkslr.tistory.com

 

나는 두 개의 전선으로 종이를 만들었다. 수평과 수직. 한번에 하나씩. 추억으로 담아드릴 테니까 프리스타일 피규어로 직접 그려보세요. 이후 직사각형을 오른쪽 선 끝에 배치하고 투명감이 돋보이는 검은색 필링이 그림자 느낌을 줬다. 선에 그림자를 드리면 됩니다. 다음 단계는 ppt 배경의 핵심 디자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아이콘을 받아서 거기에 놓고 끝낼 수 있습니다.

ppt 배경

그게 훨씬 간단할 것 같아요. 직접 만들어서 원하는 아이콘을 찾아서 변환해서 색을 맞추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그게 더 복잡한 것 같아요. 모양은 제가 직접 만들지만, 특히 초보자는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택 모양은 단지 4개의 원과 사다리꼴 모양이다. 일반 택 모양을 만들 거면 동그라미를 빼면 되고 여기서 조금 더 복잡해질 거면 조금 더 디테일을 할 거면 개체를 만들게 되는데 도형을 복사해서 직사각형을 넣고 도형을 빼면 투명한 b로 그 개체를 채우는 부분만 남습니다.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부족해서 원래 목적어 위에 올려놓는다. ppt 커버는 메모의 전체 양식을 캡처합니다. 약간. 직사각형에 넣고 그대로 놔두어도 상관없어.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선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디자인의 감도와 품질이 달라지므로 점을 편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꼭짓점에서 생성된 선 변형점을 조금씩 조정하여 4개의 변의 선 모양이 볼록해지도록 합니다. 이 정도만 있으면 아주 단순하고 깔끔한 ppt 배경과 커버가 완성된다.

피피티 테마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심플하지만 유니크하고 매력적이어서 핑크 포인트 컬러 체인지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요. 나는 오늘 ppt의 간단한 배경 디자인을 했다. 내가 매번 느끼는 것은 심플함이 최고라는 것이다. 만들고 보기 좋아요. 그러니 욕심을 부리지 않아도 될 것 같아. 그럼 나만 힘든 거구나 혼란스러운 한 주가 끝나는 목요일이구나. 날씨가 좀 흐려요. 그래서 오늘은 차분하고 깔끔하고 귀여운 PPT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ppt 배경

결국 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첫 번째는 색깔이고 배경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디자인 소스를 한두 개 준비하면 PPT를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데이터는 바로 이와 같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비슷한 3가지 색상이 있는데 한 가지 색상만 배경으로 선택하고 밝기 차이가 나는 몇 가지 색상을 추가로 선택하면 전체적인 톤을 유지하면서 구분이 가능하기 때문에 색상 소개도 이런 것 같습니다.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맨 왼쪽에 있는 베이지 컬러가 기본 배경이 됐고, 이를 바탕으로 나머지 2개를 선정했다. 톤이 같기 때문에 슬라이드 한 장 안을 보면 차이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즉, 조화가 잘 되고 PPT 템플릿 디자인에서 준비한 게 딱 하나 있어요. 무지개 아이콘이에요. 나는 아이콘을 미리 찾아보는 습관이 있다. 그것들을 보면 자신의 특징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적용된 예쁜 색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피피티 테마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그리고 나서 우리는 전체 PPT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습니다. 이 무지개 아이콘을 보면서 이 귀여운 아이와 어울리는 템플릿을 만들면 예쁠 것 같아서 오늘의 데이터가 탄생했다. 무지개 아이콘 자체가 사실 디자인의 포인트이기 때문에 굳이 배경 자체를 꾸밀 필요가 없다. 그냥 슬라이드에 아까 소개한 색상을 채우고 정사각형을 추가해서 아까 소개한 색으로 지정했어요.

ppt 배경

무지개 아이콘과 그 위에 떡만 얹혀 있는 오늘의 데이터는 두 가지 교훈이 아니라 교훈을 줄 수 있다. 첫 번째는 "배경을 디자인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울 필요가 있나요?"라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배경이 단순해지면, 텍스트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PPT 템플릿에 있는 출처와 마찬가지로, 차트, 다이어그램, 그리고 여러분이 과거에 만든 모든 출처들을 버리지 마세요.

무료 피피티 템플릿 다운

유행이 돌아가는 것처럼, PPT는 그것이 만들어내는 스타일에서 계속해서 유용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PPT 템플릿에서는 무지개 아이콘이 디자인 포인트가 되었기 때문에 본문 내용을 정리할 때 아이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반드시 정답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약간의 세부 디자인 요소를 넣으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배경의 톤에 일반적인 차트, 표, 텍스트 및 도표를 맞추면 충분합니다. 어쨌든 무지개는 배경에 포인트를 줄 것이다.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