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추천 반 헬싱, 힐 하우스의 유령,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글: DK-News 2023. 2. 2.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추천 반 헬싱, 힐 하우스의 유령,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는 공포 드라마 추천작 3편을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보러가기

 

마이크 플래너건의 대표작 공포영화와 시리즈 '산야의 유령'이 소개되며 사춘기, 판타지, 호러 등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이 혼합된 주인공, 좀비를 연상시키는 뱀파이어와 운명의 주인공 '범해림'이 소개될 예정이니 취향에 맞는 한 편을 골라보세요.

그리고 넷플릭스 공포물 추천을 시작했죠:)

 

제가 소개할 첫번째 넷플릭스 공포드라마 추천은 반헬싱입니다. 총 5시즌을 선보이며 2021년 6월 25일 공식 공연을 마무리했다. 제니스코프 엔터테인먼트의 그래픽 귀족 밴 헬싱의 영상 시리즈로 생각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UDaGqAe7kw 

이 그림은 가까운 미래의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화산이 폭발해 세계를 제로로 뒤덮은 세상에서 뱀파이어는 혼란 속에서 인류를 위협한다.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은 바네사는 사건으로 인해 일부 기억을 되찾으며 자신의 운명을 확인했다. 넷플릭스 '반 헬싱키'는 바네사가 운명의 어둠에서 벗어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시리즈다.

 

반 헬싱은 일반적인 좀비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명백한 포스트 아포칼립토스 배경과 뱀파이어의 출현으로 인해 약간 실망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 5시즌이 제작됐기 때문에 분명 인기 시리즈다.

 

개인적으로 바네사 역을 맡은 켈리 오버튼의 매력적인 연기와 좀비를 연상시키는 뱀파이어가 재미있었다. 혹시 다른 좀비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다음으로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를 추천하는 것은 '힐하우스의 유령'이다. 넷플릭스에서 공포 시리즈 중 하나인 마운틴하우스의 유령은 미국 작가 셜리 잭슨이 1959년에 펴낸 동명의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타임라인의 독특한 전개를 번갈아 보여주며 정확한 곳에서 번쩍이며 호러와 미스터리 장르의 매력을 최대한 살렸다. 이 작품은 여러 방면에서 뛰어나다.

 

'산옥의 유령'은 1992년 산옥으로 이사 온 가족을 시작으로 한다.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서서히 드러나는 저택의 비밀이 흥미로운 시리즈로, 호러 장르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한다.

 

장르는 호불호가 갈렸지만 2018년 넷플릭스 스트리밍 타임탑3에서 놀라운 기록을 세웠고, 마이크 플래너건은 공포 장르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관심 있는 사람들이 믿고 즐길 수 있었다. :)

 사브리나의 모험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의 마지막 추천작은 '사브리나의 무서운 모험'이다. 아치코믹스가 선보인 동명의 그래픽 귀족을 기반으로 넷플릭스의 유명 주니어 시리즈 리버데일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장면이 많다.

 

주인공 사브리나는 인간과 마녀 사이에서 태어났다. 두 가지 특성을 타고났기 때문에 인간과 무당 사이에서 선택이 가능했다. 하지만 내가 선택을 하려고 할 때 나는 매우 걱정돼요. '사브리나의 공포 모험'은 주인공이 선택한 고민부터 출생과 관련된 비밀이 낱낱이 공개되면서 펼쳐지는 호러 판타지 시리즈다.

 

일반적인 청소년 드라마와 달리 무서운 장면이 많아 단순한 청소년 드라마에 가까운 사람들은 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다. 생각보다 무서운 에피소드가 있고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사춘기 요소가 적절히 혼합된 것이 특징이다.

 

총 4시즌 동안 상영된 이 영화는 매력적인 공포 드라마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