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10회 줄거리 10화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글: DK-News 2023. 2. 2.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10회 줄거리 10화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후궁 선발이 시작되자 지난 회를 통해 이헌이 소탕을 중전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러나 그의 노력과는 별개로 주인공은 왕비의 자리에 대해 그다지 욕심을 내지 않는 것 같았다.

 

👉🏻금혼령 보러가기

 

그러던 중 괭이가 누워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우연히 신원과 마주치게 된다. 신원은 본인이 예현선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7년 동안 예현선을 찾아다녔다고 밝혔다. 그 순간 뒤에서 이헌이 나타났다.

금혼령 10회

그들의 대화를 통해 모든 진실을 알게 된 그는 주인공에게 다시는 궁궐로 돌아오지 말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금혼령 조선결혼금지령 제10화와 11회 예고, 두 사람의 관계가 끝났는지 줄거리를 살펴보자.

  

사실 이헌은 그녀의 정체가 예현선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서여사는 주인공과의 약속을 어기고 대왕대비를 찾아가 모든 사실을 알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zgE7fnb6uIw 

화가 난 대왕대비는 궁궐로 돌아가면 사형에 처하겠다고 했고, 그녀를 지키려는 이헌은 궁궐로 돌아오지 말라고 했다.

  

"그림자 경호원으로 남아 그를 부상으로부터 보호하라."

 

금혼령 조선 혼인금지 10회에서는 소가 누군가에게 해를 입을까봐 걱정했고, 옆에 두 명의 간수까지 붙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그녀를 다시 상대하러 온 손님들.

 

왕의 호위병들 덕분에 시간을 벌어 도망칠 수 있었지만 결국 소랑은 자원봉사자들로 붐비고 절벽 앞에 섰다.

  

우연히 누군가에게 쫓기는 그녀를 본 신원.

 

주인공이 절벽 아래 강으로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 그는 거침없이 물에 뛰어들어 그녀를 구했다.

  

너무 오랫동안 물속에 있던 두 사람은 의식을 잃었지만 다행히 마을 주민들에게 발견돼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그러던 중 금혼령 조선결혼금지 10회에서 승객의 공격으로 소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다는 사실을 편지를 통해 알게 된 이헌. 나는 충격을 받아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주인공과 신원을 도운 사람은 성 감독의 딸 성화윤이었다. 그녀는 그들에게 머물 곳을 주었고 그들이 잠시 머물 수 있도록 허락함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

 

진심으로 그를 돕는 성화윤은 주인공에게 감동을 받은 듯했다.

  

그날 밤, 이헌은 그의 신분을 방문했다. 알고 보니 편지를 보낸 사람이 신원이었다.

 

"돌아와서 내 곁에 있어줘"

 

미안해서 소탕을 직접 만날 수 없었던 이헌은 다시 궁으로 돌아와 함께 지내자고 했다.

  

최근 보쌈을 당할 뻔했다는 성화윤의 말을 들은 여원회의 정체는 제10차 금혼령조선혼인금지령을 통해 확인됐다. 여원회는 국모를 꿈꾸는 착한 가정 아이들을 양성하는 곳으로 운영되던 비밀결사단이었다.

 

후궁으로 지명될 가능성이 있는 여자들에게는 보쌈을 주는 반면, 여원회 사람들에게는 보쌈을 주지 않았다. 누군가 배후에 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였다. 참고로, 서여사와 예현희는 여원회의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것이 미세스를 만들기 위한 작전이라는 것을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었다. 서태지의 딸 예현희 중령.

 

"내 이름을 빼앗아서 그런 짓을 하는 거요?"

 

그 말을 들은 소랑은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자신이 예현선임을 밝혀 그들의 작전을 망치기로 결심했다.

  

이 과정에서 간통 비리가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도 드러났다. 금혼령 조선 혼인금지 제10화에서는 궁녀와 선발을 맡은 아홉 명의 여인이 모두 서씨 편에 서는 듯했다.

 

심지어 예현희에게 우수작을 바꿔 좋은 점수를 주는 노골적인 부정행위도 있었다.

  

동시에 이헌은 대왕대비와 담판을 벌이고 있다.

 

"네가 죄를 청해도 내가 청할 것이며, 네게 벌을 주겠다. "나도 그를 용서하고 다시 궁으로 데려오기로 결심할 것이다."

 

결국 대왕대비의 뜻을 억누르고 소랑을 다시 궁으로 불러들인 이헌.

  

소랑과 이헌이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마주한다. 금혼령 조선결혼금지 10회 줄거리는 두 사람이 서로 키스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큰 고비를 넘긴 두 사람이 과연 미세스를 밝혀낼 수 있을지 11회가 기다려진다. 서씨의 범죄.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