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일타 스캔들 1회 줄거리 1화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글: DK-News 2023. 2. 2.

 

 

드라마 일타 스캔들 1회 줄거리 1화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전도연과 정경호가 주연을 맡은 새 tvN 주말드라마가 14일 방송을 시작했다. 사교육의 중심인 노곤로에서 국민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행선과 한국을 대표하는 수학 강사 지열의 로맨스가 포착됐다고 한다.

 

👉🏻일타 스캔들 보러가기

 

첫 회에서는 낯선 기회를 통해 처음 만난 두 주인공의 모습이 그려졌다. 1, 2회 단신 사건의 줄거리와 전혀 접촉이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살펴본다.

 

일타 스캔들 1회

 

한국 사교육의 메카로 불리는 루쿤로 학군. 드라마는 여기서부터 반찬가게 운영법을 보여준다. 그녀는 과거 대표팀에 발탁되기 위해 핸드볼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지만, 은퇴 후 현실적인 문제로 반찬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노곤로에서 가게를 운영하면서 느낀 점은 목숨을 걸고 사교육을 받는 할머니들이 많다는 것이다. 스타 강사의 수업을 듣기 위해 자녀 대신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부모의 심정을 목적지는 좀처럼 이해할 수 없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4twIw8sfq8 

드라마 '원히트 스캔들' 1회에 출연한 이 남성은 수학 강사 중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스타 강사 지열이다. 그의 가치는 매년 1조원에 이른다. 그가 이렇게 큰 이윤을 남길 수 있는 것은 항상 그것을 높은 위치에 유지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어떤 틈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회사에서 1년 동안 일한 그 직원의 이름도 몰라요.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함께 학교를 떠난 이 아이는 앞서 소개한 여행지의 딸 해모씨다. 그는 현재 고등학생으로 사교육 없이 성적이 좋습니다.

 

그런데 요즘 수학 성적이 걱정이에요. 수학의 완벽한 예인 지율이의 강의를 듣고 싶었지만 엄마가 미안해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상대 수아가 자신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자 걱정이 커졌다.

  

드라마 '원히트스컬' 1회에서 집으로 돌아온 수아와 대화를 나눈 행선의 동생 재우"라고 전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심장병과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아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살기 힘들었다. 지금, 나는 내 여동생을 도와 반찬가게를 차리고 있다.

 

그의 특징은 호랑이를 특히 좋아하는 것입니다!

  

지열이는 오늘 강의로 녹초가 되어 집에 갑니다.

 

이런 열정으로 업계 최고가 됐지만 자신의 몸을 돌볼 수 없어 식생활 장애와 불면증을 앓고 있다.

  

집에 와서 거의 쉬지 않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사생팬이 나타나 그를 껴안았다. 인근에서 누군가 현장을 촬영했고, 다음날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지열은 낙담해서 하루 휴가를 내기로 했어요.

 

드라마 '원히트 스캔들' 1회를 통해 쉬어본 적 없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제자와 실제 교제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사실 그는 몸이 아파서 휴교를 결정했어요. 지열은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응급실을 찾았다가 고열로 응급실을 찾은 재우와 부딪혔다.

 

평소 호랑이를 좋아하던 자우는 지열의 옷에 호랑이 촬영을 시작했고, 파파라치와 관련이 있는 줄 알고 재우의 휴대전화를 들고 도망쳤다.

  

한 전직 국립대 학생이 형의 전화를 받고 도망간 사람을 떠나려 하지 않았다.

 

백주 대낮에 서울에서 추격전이 벌어졌고, 지열은 폴리스라인을 넘는데 성공했다.

  

행선은 드라마 '원히트 서클' 1회에서 동생의 휴대폰 액정이 고장난 것을 확인하고 화를 냈다.

  

며칠 후, 최근 나의 민감성이 적절하게 발작했다. 입시 준비에 집중할 시간이지만 엄마를 돌보지 못해도 일을 시켜야 한다는 게 슬프다.

 

그해, 나는 마침내 엄마에게 화가 나서 집을 떠났다.

  

그날 밤, 딸을 찾으러 가는 길에 그는 바다가 운동장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대화 중 조심스럽게 "부탁할 게 있다"고 말한 한 해였다.

 

"강의를 그만두게 해 주세요. 수학은 최지열의 것이다.

  

같은 시간 지열은 집에 돌아와 과장 동희가 선물한 도시락을 먹기 시작했다. 자리에 있던 도시락을 다 먹어치웠고, 식사 실조로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해 식욕이 부진한 상태였다.

 

대표팀?

 

일촉즉발 사건 1회 스토리는 매장 이름이 맛있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두 주인공은 자연스럽게 재회한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어떤 표정을 지을지 기대되는 2회다.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