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넷플릭스 일본 드라마 추천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글: DK-News 2023. 2. 1.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넷플릭스 일본 드라마 추천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지난 1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일본 드라마 추천 '마이코네 해피 테이블'을 감상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차분하게 펼쳐지는 이 영화는 우리에게 브로커로 잘 알려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보러가기

 

게다가 이 작품의 원작은 이미 180만 부 이상이 팔리며 검증을 받았다. 황금종려상 수상과 성공적인 원작 만화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기대감을 높였다.

결말을 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차분하고 차분한 힐링 시리즈였다. 저는 9회가 어떤 사람에게는 짧고 어떤 사람에게는 길게 느껴질 거라고 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 교토의 아름다운 풍경과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두 주인공 키요와 스미레의 성장이 인상 깊었다.

 

그럼 잔잔한 넷플릭스 일본 드라마 추천 '마이코네 해피테이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iMYRBFYncnk 

초기 줄거리: 교토로 향하는 두 소녀

 

넷플릭스 일본 드라마 추천 '마이코네 해피 테이블'은 고향을 떠나 교토로 향하는 두 소녀 키요와 스미레로 시작된다. 어디서든 함께하기로 약속한 두 소녀는 게이코를 목표로 마이코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기로 했다. 중학교를 갓 졸업한 두 주인공은 연습생 생활을 위해 교토로 떠났다.

 

마이코로 인정받으면서 함께 살게 될 오카상(어머니) 2명과 둘이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인 훈련을 시작한다. 수업을 잘 따르는 스미레와 달리 키요는 재능이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진도를 따라가지 못했다. 매번 오카상에게 혼났지만 키요는 웃음을 잃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줄 알았는데, 3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 기초를 배우지 못했어요. 결국, 마이코 학교는 더 이상 수업을 듣지 말라는 통보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또 다른 재능이 있었는데, 그것은 훌륭한 요리였다. 교육생들이 거주하는 숙소에 조리사가 없어 난감한 상황이었다.

 

그녀의 요리 실력을 알아본 오카상의 도움으로 키요는 요리사가 되었다.

 

장르: 교토의 일본식 힐링 드라마

 

이렇듯 '마이코의 행복한 밥상'은 서로 다른 길을 가는 두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동시에 시청자들이 꿈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전개를 잔잔한 전개로 볼 수 있어 재미있었던 시리즈였던 것 같다.

 

필자의 경우 원작 만화를 보고 애니메이션을 본 것이 아니라, 드라마로 만드는 과정에서 애니메이션에서만 느껴지는 독특한 감성이 줄어들었지만, 일부 각색으로 인해 더욱 실감이 났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다른 작품들처럼 연습생들을 과장이나 꾸밈없이 볼 수 있었던 것이 큰 장점이었다고 생각한다.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장르적인 재미로 이 시리즈를 잘 안 봐요. 고요함 속에서도 자신만의 재미를 담아내는 일본식 힐링 드라마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좋아하거나 싫어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으면 충분히 감정을 담아 시청할 수 있는 시리즈다. 일본 특유의 힐링과 요리 조합이 마음에 든다면 믿고 즐길 수 있다.

 

교토를 배경으로 해서 아름다운 영상미가 생각보다 돋보인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두 주인공 외에도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해 함께 시리즈를 이끌어가고 있었다.

 

은퇴를 번복하고 남편과 이혼하고 돌아온 요시노, 따뜻한 마음을 가진 모모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오카상 등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들의 평범하고 색다른 이야기를 듣는 재미도 쏠쏠했다.

 

이렇게 넷플릭스의 일본 드라마 추천작 '마이코네의 행복한 밥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9회분을 시청할 수 있으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 궁금하다면 지금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