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1336회 천빌라 김대성 회장 재방송 다시보기

글: DK-News 2023. 2. 1.

 

 

그것이 알고싶다 1336회 천빌라 김대성 회장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나는 이번 주에 그것을 알고 싶다.> 1336회에서는 빌라가 1000채가 넘는 것으로 알려진 김대성 천빌라 회장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추적한다. 종로와 이태원에서 천 회장으로 불리며 인근 지역의 큰손으로 자리매김했다. 늘 외제차를 몰았을 뿐 아니라 술집에 들어가면 수백만 원을 썼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러가기

 

그는 상당한 재산을 과시하다 지난해 10월 숨진 채 발견됐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른 사업가들과 수억원대의 거래가 있었는데 왜 갑자기 세상을 떠났는지 <그것이 알고 싶다.> 1336화를 보자

  

그것이 알고싶다

사람들에 대한 엇갈린 설명

 

우선 김대성 천빌라 회장이 어떤 인물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앞서 소개 드린 바로는 급사 후 빌라 1100여 채를 소유하고 외제차를 몰았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그가 이 부를 축적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전세 사기를 저질렀기 때문이었다.

 

그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피해자들이 속속 나타나기 시작했다. 김 위원장의 말투와 행동이 모호하고 부족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이 사건으로 1000명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어떻게 사람들을 속였고 그 배후에는 어떤 사람이 있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UOVySSHT8Bk 

 

배후가 누구죠?

 

<그것이 알고 싶다> 1336회에서는 천빌라 김대성과 주변 인물들의 내력을 추적해 1100여 채의 빌라를 인수하는 과정을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다. 현재 1,139가구가 피해를 입었다. 일반 시민들의 전세보증금을 빼앗고 끝까지 거짓으로 일관한 배후가 누구인지 궁금하다.

 

아래에는 방송에서 다룰 이야기들 중 지금까지 드러난 사실들을 정리해 놓았으니 궁금하다면 확인해 볼 수 있다.

  

 

천빌라의 죽음

 

김대성 회장은 3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1000개가 넘는 빌라를 소유해 유명해졌다. 늘 멋있었다는 지인들의 말만 들어도 그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2022년 10월 재산을 과시하던 중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그러던 중 수많은 피해자가 나타나 범인임이 드러났다. 2019년부터 조직적으로 범행을 준비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지역별로 건물을 사들여 예금 사기를 일삼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김대성이 부동산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아니었다는 점이다. 그럼에도 피해자들은 상당한 상황이었고, 피해 사실을 먼저 알아차린 사람들이 보증금을 돌려달라고 해도 잘못한 게 없으니 법을 따르라고 하고 반대로 나왔다.

 

<그것을 알고 싶다> 1336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지만 이런 전세 사기에 능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수사기관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구조적 변화가 필요하지만 일반 시민들이 주의해야 할 시간 소모적인 문제다.

  

 

물론 천빌라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지만 여기서 문제는 그와 함께 일해온 사람들이 아직도 사회에 존재한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피해를 본 세입자들이 현장에서 그와 함께 일을 해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안다고 합니다.

 

게다가 김대성을 대했기 때문에 김대성보다 높은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그것이 배경이 여전히 존재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336회에서는 피해자들의 증언과 함께 천빌라의 행방을 조사하고 그 배경을 탐색할 예정이다. 서민을 상대로 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의 모임이니 관계 수사기관과 협력해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란다.

 

오늘, 나는 알고 싶다.> 1336회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수많은 시민들을 상대로 전세 사기 행각을 벌여온 천빌라 김대성에 대해 알아봤다.

 

비록 돌아가셨지만 뒤에서 처벌받은 사람이 없는 만큼 일반인들도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들의 범행 수법이 궁금하다면 방송을 통해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