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목요일 예능 심야괴담회 시즌2 75회 동티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글: DK-News 2023. 1. 30.

 

 

목요일 예능 심야괴담회 시즌2 75회 동티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심야괴담회 시즌2 75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신 분들은 심야괴담회 시즌2 75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를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심야괴담회 75회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_-Pz67K9tGQ 

이번 주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 시즌2' 75회에서는 스페셜 귀신으로 출연한 서이숙의 '동티'가 완납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랜만에 전액 결제를 하니 더 반가웠다. 서이숙은 이 이야기를 통해 두 번째 완납을 달성하며 자신이 천신임을 증명했다.

 

사연을 보낸 제보자는 가족들이 실제로 겪은 일이라고 소개해 똘끼니의 궁금증을 높였다. 제보자 가족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목요일 예능프로그램 <심야 괴담 시즌2> 75회를 함께 살펴보자.

  

이 이야기는 김포에 사는 이지숙의 가족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다.

 

주인공은 아버지가 몸이 좋지 않다는 소식을 듣고 강원도 정선의 한 산골 마을로 향했다. 아버지의 병세는 생각보다 심각했다. 나는 움직일 수 없었고 누웠다. 온갖 검사를 다 해봤지만 정확한 병명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상황이었다.

 

이상한 것은 아버지가 허공을 바라보며 여자가 왔다고 중얼거렸다는 것이다. 누군가 목을 누르는 것처럼 숨을 잘 쉴 수가 없었다.

  

그녀는 앉아서 잠이 들었다. 바로 그 순간 어디선가 쇳소리가 들려왔다. 주인공은 아버지가 힘들어하는 이유가 그 때문인지 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향했다.

 

바로 그때, 절인 닭의 목이 그녀의 앞에 떨어졌다. 어둠 속에서 나타난 것은 다름 아닌 칼을 든 어머니였다. 해가 뜨지 않는 새벽부터 닭을 잡는 것이 수상해 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 시즌2' 75회에서 어머니가 그날 이후 이상한 모습을 자주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물 한 방울도 아닌데도 비가 온다고 했고, 추운 겨울에 비가 오듯 땀을 흘리고 있었다. 나는 내 신발 한 짝이 무엇인가로부터 도망친 사람처럼 사라진 줄도 몰랐다.

 

딸이 의아한 눈으로 쳐다보자 어머니는 밤늦게 밭일을 하다가 산이 흔들리는 큰 소리를 들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그러다가 비가 오자 어머니는 깜짝 놀라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다. 그때 옷이 피로 물든 여자가 나타나 그녀를 가로막았다.

 

"당신이 그를 죽였죠, 그렇죠?""

 

얼굴을 마주한 여자는 이해할 수 없는 질문을 하기 시작했고, 지금 도망치지 않으면 죽을 것 같아 집으로 달려갔다.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에게 나타나는 소녀처럼 보입니다."

 

목요일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 시즌2' 75회에서 물론 어머니의 말을 믿지 않았지만, 아버지 앞에 나타난 것이 여자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들었다.

  

그날 새벽에 또 이상한 소리가 들려왔다. 소리를 따라온 주인공이 안방 문을 열고 들어갔다. 하지만 그녀가 도착했을 때, 그 소리는 뚝 끊어졌다.

 

방은 고요했고 아버지는 깊이 잠들어 있었다. 병풍 뒤에서 들리는 소리. 거기서 여자가 나오자 주인공은 기절했다.

  

"이봐요, 송장 준비됐어요?

 

심야괴담회 시즌2 75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보기, 무료보기, 누누티비, 누누tv, 토렌트, 다운로드, 재방송, torrent,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