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템플릿

프레젠테이션 배경 무료 PPT 사이트

글: DK-News 2022. 8. 1.

 

 

프레젠테이션 배경 무료 PPT 사이트

 

Colorful_Powerpoint_Presentation_Template (2).ppt
3.98MB
Colorful_Powerpoint_Presentation_Template (2).pptx
1.40MB
Colorful_Powerpoint_Presentation_Template.ppt
4.71MB
Colorful_Powerpoint_Presentation_Template.pptx
1.32MB

 

 

 

 

발표 피피티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발표 피피티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파일다운로드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사업계획서 ppt 잘 만드는법 예시 양식 작성 오늘은 아주 차분한 스타일의 파워포인트 템플

gfdgfshsg.tistory.com

 

 

마이크로오피스 2010 무료다운 방법 입니다

마이크로오피스 2010 무료다운 방법 입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전부 사용 가능 합니다. Download Office Professional Plus 2010 - Key & Activator | PCGUIDE4U Download office professional plus 2010 full..

rkarkslr.tistory.com

 

 

파워포인트 배경서식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파워포인트 배경서식 깔끔한 무료 피피티 템플릿 알집으로 압축이 되어 있습니다. 3개 모두다운을 받아야 만 압축 해제를 할수가 있습니다. 20개의 슬라이드쇼로 되어 있구요~! 상업적 판매

rkarkslr.tistory.com

모든 재생이 끝나면 소제목 텍스트 상자가 나타나고 ppt 애니메이션이 완료됩니다. 아주 단순하고, ppt 배경에서 아이언의 기능적 특징을 어떻게 놀릴 수 있는지 보여주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언 아이콘이 전부인 매우 간단한 ppt 배경 템플릿입니다. 이것이 기본에 충실하고 재미와 공감을 주면서 ppt 배경의 역할을 잘 할 수 있는 이유는 소제목과 본문을 나누는 '선'의 개념을 어떻게 해석하고 적용하고 추가하는지가 단순함에 분명히 담겨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파워포인트 과제

저는 일요일 늦은 저녁부터 한 주를 시작하는 초썸입니다. ;; 그래야 월요일이 덜 피곤해. 다음 주 수요일은 부처님 오신 날인데 요즘에 맞춰 파워포인트의 배경을 디자인하려고 하는데, 생각해보면 크리스마스나 다른 날에 만들었던 기억이 많은데 부처님 오신 날 맞춰서 만들었던 기억이 없다.

회사소개서PPT

그래서 저는 그림을 그리듯이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뭐 넣을까요? 불상이라든가 사찰의 대표적인 것들이 생각났는데 색깔이 너무 강하면 이 파워포인트 사용이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저는 역사와 피피티에서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컨셉을 가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절이나 한옥보다는 탑을 그리기로 했습니다. 석탑으로 이미지를 검색해보니 보기 좋은 것을 골랐는데, 문경 도곤사지 동서 3층석이라고 한다.

프레젠테이션 배경 무료 PPT 사이트

나는 다시 검색해서 정각으로 찍은 사진을 찾았고 내가 원하는 사진을 가져왔다. 나는 슬라이드에 사진을 삽입하고 사진의 색상을 회색으로 변경했다. 그리고 우리는 일러스트나 포토샵에서처럼 라인 픽업을 했습니다. 그림에 나타난 석탑의 윤곽을 따라 프리폼 형상을 사용하여 여러 개인으로 나누어 선 형태로 선을 그렸습니다.

파워포인트 과제

찰칵! 클릭! 종료할 위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상부에서는 파워포인트의 포인트 편집 기능을 활용해 라인을 약간 오목하게 바꿔 디자인 인격을 추가하기로 했다. 이 과정을 통해 단일 레이어를 구성하는 라인 오브젝트를 그룹화하고, 복사하여 붙여 상위 레이어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시프트 키를 누르고 위쪽으로 작게 크기를 조정했다.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윗부분은 그냥 선과 동그라미예요.

회사소개서PPT

그리고 명암을 표현하기 위해서 굉장히 거칠 수도 있지만 직사각형과 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회색 사각형은 첫 번째 프리스타일을 채우는 것을 고려해 그릴 수 있지만, 그리는 방식에 따라 힘들 수도 있고, 그 반대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나눠지는 이유가 있다.

프레젠테이션 배경 무료 PPT 사이트

우선 선이 겹치는 부분이 더 많으면 지루해 보인다. 어쨌든 자유형을 선을 그리듯 그리면 되고, 그 이후에는 굽은 형상을 이용해서 길거리에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거나 절에 제가 그린 등불을 걸어 표현하면 됩니다. 무료 아이콘에서 연꽃모양을 찾으면 연꽃모양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제가 그린 석탑의 디자인과 조금 달라서 모양과 특징만 가지고 직접 그렸습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에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모양들이 많이 있습니다. 못 그리는 게 없어요.

파워포인트 과제

모양은 매우 좋은 핵심 디자인 도구입니다. 우리는 동그라미, 곡선, 물결모양을 이용하여 등불을 만들었습니다. 그냥 걸어놓기만 하면 끝이에요. 제가 여러 번 시도해 봤는데, 너무 정신없더라고요; 그래서 몇 개를 준비했어요. 어쨌든, 그것은 단지 파워포인트 배경 디자인 포인트입니다. 파워포인트 배경 페이지에는 석탑과 랜턴이 각각 상단과 하단 모서리에 배치돼 있다.

회사소개서PPT

제가 선을 그리면서 그림을 그리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다면 아래의 다른 글과 자료들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못해도 ppt만으로 좋은 디자인과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제 말을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ppt 디자인을 할 때, 우리는 때때로 매우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며 그것들을 함께 담아내고 싶습니다. 그것은 매우 단순하고 단순하지만, 나는 그것이 화려해 보이기를 원한다. 멋있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한 번쯤은 겪어봤을 거예요. 단순함과 화려함이 반드시 다른 것이 아니라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이미지일 뿐입니다. 그 말은 간단했으면 좋겠다는 뜻이죠. 간단했으면 좋겠다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