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실화 목소리 촬영지 몇부작

다시보기 | 무료보기 | 누누티비 | 누누tv | 토렌트 | 다운로드  | 재방송 | torrent | download

 

베일에 싸인 택시회사 레인보우포춘과 택시기사들이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개인 복수극인 모범택시 시즌1이 2021년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다. 그래서 모범택시 2호가 만들어졌고 2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즌 1과는 조금 다른 좀 더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가 있다. 모델택시2 재방송 및 드라마 방송시간 재방송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모범택시 시즌2 보러가기

 

 

 

한국판 다크 히어로.

 

모델택시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SBS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에 오른 초대형 히트 드라마로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사적인 복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택시회사 콘셉트로 권순신의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케이퍼물의 독특한 차량신호 등 역동적인 재미를 더했다.

 

모범택시 시즌1을 시청했다면 마지막 회에서 시즌2를 기대할 수밖에 없었다는 점을 기억할 수 있다. 그랬으니까. 언제쯤 끝날지 기다렸지만 2년이 지난 지금, 잊혀졌던 모범택시가 드라마법 이후 시즌2에 다시 운행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쇼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할 것이다.

 

무엇보다 모델택시2에서는 시즌1의 출연진이 거의 그대로 등장한다. 레인보우 트랜스포테이션 사람들이 있는 그대로 나타날 것이다. 다만 시즌1에서 검사로 나온 이솜이 이번 시즌에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시즌1 막바지에 레인보우 트랜스포테이션의 존재를 눈치챈 이솜은 시즌2에 협력할 줄 알았으나 일정이 겹치면서 시즌2에 불참했다.

 

한국판 다크헤로물로는 마지막 모델 택시 시즌1이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후반부 이야기가 좀 그렇지만 시즌2를 보고 있다고 생각했다. 2년 만에 운행을 재개한 모델택시2가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모양새다. 나는 그것이 계절적으로 계속 생산되기를 바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DENLRfc5vTg 

 

민간 복수 대리점 서비스

 

금토드라마 모델택시2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가 출연한다. 레인보우 트랜스포테이션 사람들은 시즌1과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는데 한 명이 추가된 것을 보면 새로운 동료가 생긴 것 같다.

 

지난 시즌 1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크 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루었고, 한국판 다크 히어로의 이야기도 다루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반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피해자들의 복수를 보며 대리만족을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모범택시에 등장한 에피소드들은 다큐멘터리나 시사프로그램에서 다뤄온 사회문제에 허구를 가미해 재구성했다.

 

실제로 뉴스에서는 가해자가 처벌을 받는 것이 아니라 피해자가 고통 속에서 살고 여전히 가해자가 같은 행동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지만, 드라마 '모범택시'는 가해자가 대신 처벌을 받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등장인물들의 대사를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좋아 보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Gs_8RfyI8hY 

 

모델 택시 2자

 

그래서 2년 만에 재개된 모법택시2의 대표적인 캐릭터가 레인보우 트랜스포테이션의 사람들이다. 낮에는 일반 택시회사처럼 운영되는 레인보우 트랜스포트가 요청 시 복수의 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해결사로 바뀐다. 그 중심에는 모범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시즌1보다 더 강력한 파워로 돌아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나올 것 같아요.

  

피해자들을 대신해 복수를 하는 김도기씨와 범죄피해자 지원센터인 블루버드재단 대표이자 레인보우 트랜스포트 대표인 장성철씨(김의성)가 있다. 장성철의 지원과 도움으로 도기는 피해자들의 복수를 대신할 수 있다. 그리고 김도기, 장성철 외에도 복수를 위해 꼭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

 

먼저 레인보우 트랜스포트의 IT 전문가이자 회계사인 안아은(표예진 분)은 시즌1에서 복수를 마치고 경찰 정보과에 취업하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전문 해커로 레인보우 트랜스포트에 복귀한다. 그리고 시즌1에서 경찰이 레인보우 트랜스포트에 왔을 때 최주임(장혁진 분)과 박주임(배유람 분)은 백업 요원으로 각각 신사개발팀과 로켓개발팀에 합류했지만 레인보우 트랜스포트로 복귀했다. 

 

모델 택시 2 스토리라인

 

모델택시2는 시즌1과 같은 맥락에서 민간 복수 에이전시 서비스로 시작한다고 하지만, 동시에 정체를 알 수 없고 따라오기 어려운 조직에 위협을 받고 있다고 한다. 가해자는 모범택시 운행 중 누군가가 쏜 총에 맞아 숨졌다고 한다. 이상함을 느낀 김도기와 장성철이 저격수를 추적했지만 놓쳤고, 뒤이어 비슷한 의문의 죽음이 이어졌고, 모범택시2가 시작됐다.

 

그렇다면 도대체 누가 무지개 행운을 쫓고 있는 것일까? 레인보우 럭이 다른 악당에게 노출되었나요? 레인보우 트랜스포트의 비밀 작전에 대해 눈치챈 사람 있나요? 누군가 모범택시를 찾아 레인보우 트랜스포트를 쫓고 있는데 누군지 모르는군요. 분명한 것은 한 사람이 아니라 조직일 수 있다는 점이다.

 

모범택시2는 피해를 입힌 악당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선발해 해외로 나간다고 한다. 시작은 베트남입니다. 그런데 여기 베트남에 낯익은 사람이 나타난다. 시즌1 보이스피싱 조직 보스 임여사가 특별출연한다고 한다. 모범택시2의 역할과 스토리가 기대된다.

 

모델 택시 2의 재방송을 보러 가세요.

 

새 SBS 금토드라마 모델택시2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1보다 더 강렬한 스토리로 돌아온 모델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델택시 2의 재방송 및 재방송과 아래 인물관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