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글: DK-News 2023. 1. 18.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 download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및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 download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및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 download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및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 download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및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 download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보러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다운로드 

매직 스핀에 이어 이번에는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3회 초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가 이 행사를 주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요청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무튼 이번 시사회 초청 행사는 월드히어로즈 미션으로 제 블로그에 자주 올라온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3기인데 이번에는 총 10명이 뽑힙니다. 행사 기간이 오늘부터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itQHbNpQG0 

거기다가 극장의 2단계였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자체가 당시 코로나와 겹치면서 VOD가 나왔습니다. 따라서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의 세 번째 극장판인 월드 히어로즈 미션도 직접 VOD가 아닌가 걱정하는 히로아카 팬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이번에는 정상에 무사히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서 제가 운영하는 히어로 아카데미 극장 초연 초청 행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1교시에 열렸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토렌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 티저 예고편만 보고 비밀댓글로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전달하면 총 10명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어 다음 주 월요일 발표됩니다. 오랜만에 국내에 개봉하는 마이히어로 아카데미 극장의 제3회 월드히어로 미션인 만큼, 현재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0매직 스핀처럼 큰 성공을 거두길 바랍니다. 요즘 한국 극장가는 애니메이션 극장판이 붐을 이루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죽음의 칼날> <마법의 회전 0>과 같은 극장판의 흥행은 예전보다 나아지고 있고, 재미도 나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저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오브 더 무비"에 이어 극장판을 보는 두 번째 시도입니다: "두 영웅입니다." 인기 만화 My Hero Academia의 세 번째 극장판입니다.하지만 극장판의 경우 My Hero Academy the Movie의 첫 번째 극장판만 본 것으로 기억합니다: 2019년에 한국에서 개봉한 Two Heroes입니다. 물론 저는 바빠서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볼 수 없었고, 당시에는 이 첫 영화만 봤던 기억이 나고,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때 저는 이 만화가 <소년만화의 나라>의 물이라고 느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orrent 

소년 만화의 액션과 성장, 재미를 이어받은 작품이라고 생각해 극장판이 나와도 거침없이 극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월드히어로즈미션>은 '유머라이즈'라는 단체가 세계를 배경으로 폭탄 공격을 감행할 것이라는 전망을 담은 이야기로, 이를 막기 위해 '개성'을 가진 '전 세계 영웅들'이 모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못 본 사이에 많이 컸네요. 데쿠, 미도리예요. 물론 그동안 애니메이션을 더 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당시 극장판을 보고 난 후 무심한 탄생의 주인공인 '미도리야'가 '월드히어로즈'를 보고 많이 성장했습니다."한 번에 느낄 수 있었고, 더 많은 볼거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gjRgC5jBEg 

'나히아'의 흥미로운 점은 인구의 80% 이상이 일종의 '슈퍼파워'를 가진 세상에서 '개인'으로 태어난 주인공 '미도리야'가 영웅으로 성장했고, 모두가 엑스맨다운 능력을 발휘하는 세상이라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이 영화에서 빌런 유머이즈라는 미스터리한 그룹은 폭탄을 터뜨리고, 개인의 모습을 파괴하고, 인간을 구출한다는 핑계로 만화와 같은 내용이지만, 현실에서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테러를 저지르는 테러리스트와 같습니다. 폭발적인 액션, 만연한 액션,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극장판에서 꼭 봐야 할 극장판의 재미 x3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download

이번 월드 히어로 미션에서 영웅이 된 '미도리야'는 수많은 능력의 '개성'을 보여주는 액션 히어로 영화라는 점에서 볼만했고, 한마디로 최고의 액션 영화였습니다.그런 거였어요. 매 장면마다 액션 장면이 너무 신기했고, 액션 자체가 끝이 없을 정도로 끝이 없어 만화의 재미를 즐기면서 액션 배틀과 장면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렸습니다.그리고 미도리야의 능력은 다양해서 초기 블랙채팅을 이용한 어반 글라이딩 장면은 스파이더맨의 웹스윙의 재미를 주었고, 후반부의 스매싱 장면은 놀라웠던 드래곤볼의 액션을 앞질렀습니다. 왜 4DX에서 이렇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거죠?! 액션만으로 극장에서 꼭 보세요. 영화 '나의 영웅 아카데미아'를 보면서요: '월드히어로즈 미션'은 한마디로 '4DX로 보면 정말 멋질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누누티비 실시간티비

 

👉🏻누누티비 바로가기  

 

👉🏻실시간 TV 바로가기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및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 download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