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일본 영화 리메이크 태양의 노래 더 글로리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오레오 광고 출연

글: DK-News 2022. 12. 21.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및 일본 영화 리메이크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및 일본 영화 리메이크를 알아두시는 데에 활용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및 일본 영화 리메이크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일본 영화 리메이크 태양의 노래 더 글로리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오레오 광고 출연

 

배우 정지소가 KBS2 드라마 '커튼콜'에서 부른 OST '우리는 있었다'를 불러 극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이 화제다.

정지소는 현재 드라마 '커튼콜'에 출연하고 있는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할 때는 무엇을 하나요?프로젝트 걸그룹 WSG 워너비의 보컬로 활동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뽐낸 그는 이미 가창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2월 20일, FlexM은 KBS2 드라마 "커튼 콜"의 새 OST "We"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정지소는 이루지 못한 사랑을 노래하며 슬픔을 표현하며 '커튼콜'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위의 정지소의 "We Are (커튼콜 OST Part.10)" 뮤직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WSG 워너비 가야G의 멤버로 데뷔해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지만 오디션 당시에는 '연주할 때 무엇을 하나요?'라는 가명으로 활동했다. 이보람, 소연, 박혜원과 함께 유닛 '가야G'로 활동하며 안정적인 고음 처리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2022년 7월 23일입니다! 데뷔 2주 만에 보여주세요. 그는 또한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2010년대 음악중심 순위제 부활 이후 현역 배우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첫 사례로도 전설로 꼽힙니다. 

아래는 1위를 차지했던 당시의 영상입니다.

 

시대에 잊혀졌던 배우,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실력파 가수, 치열한 아이돌 세계에서 9년 동안 1위를 하지 못했던 실력파 가수, 가수 이상의 실력을 가진 배우, 그리고 그의 꿈인 워너비입니다. 이 네 사람이 만든 이야기는 정말 감동적이에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야기가 아니다.  간절하거나 노력해도 꿈을 이룰 수 없는 가혹한 세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야기라 더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사람들을 무대에서 볼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눈물이 날 것 같아요. WSG 이후에도 이 조합이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현재 '커튼콜'은 지난 10월 31일 첫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로, 죽어가는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주는 파격적인 미션을 받은 유재현(강하늘 분)이 이문성 역을 맡아 희대의 사기 사건 관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짝사랑에서 짝퉁 커플 행세를 하는 서윤희 역의 정지소는 '커튼콜'에서 다시 한 번 성장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정지소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t_ziso/

🎿피겨스케이팅 신동 정지소의 화려한 아역 데뷔

저는 1999년에 2012년까지 피겨 꿈나무를 꿈꿨던 정지소라는 아이로 태어났습니다. 제 진짜 이름은 현승민입니다.

정지소는 또한 매혹적인 과거 사진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피겨스케이팅 선수였습니다. 그는 심지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피겨 스케이팅에서 뛰어난 스타로서의 재능을 뽐냈습니다. 

 

드라마 '메이퀸'에 출연해 인형 같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소녀는 구혜선, 하지원, 한지민, 한효주 등 톱 여배우들의 아역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귀엽고 예쁜 외모로 대중에게 각인돼 이선균의 딸 박다혜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드라마 '하우투'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방법론자 백소진이 인상적인 모습으로 연기했습니다.



첫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귀여운 학생 이미지에서 탈피하기 위해 과감한 숏컷을 시도하는 그녀는 차갑고 청순한 여고생의 두 얼굴을 가진 소진의 뒷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냅니다. 어린 시절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주인공에 대한 불안감과 성인 연기를 완전히 해소한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정지수는 겉은 청순하지만 속은 차가운 두 얼굴의 여고생 백소진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정지소는 설득력 있는 연기로 아역스타 이미지 탈피에 성공했습니다.

2013년, 기생충에서 그녀를 여성으로 만나기 전에, 그녀는 오레오 광고에서 여성으로 함께 출연했습니다. 매우 화목한 가정이지만, 7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았겠어요.7년 후, 그녀는 새로운 영어 과외 선생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위의 오레오 광고는 황금종려상과 오스카상을 포함한 두 명의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들과 함께 한국 광고계의 전설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

정지소 곧 공개될 차기작 더 글로리, 태양의 노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ㅏㅎ

정지소 가창력때문에 영화에 캐스팅 되다!

위와 같은 뛰어난 가창력 때문에 2006년 일본 영화 '태양의 노래' 리메이크작의 여주인공을 찾던 제작진은 가야G에서 정지소의 가창력 때문에 바로 캐스팅을 제안했습니다.

 '태양의 노래'의 원작은 희귀병을 앓던 소녀가 매일 밤 태양을 보고 서서히 죽고 혼자 음악을 사랑하게 되면서 평생의 꿈곡을 세상에 발표하기도 전에 운명의 소년을 만나 운명을 마감하는 이야기다.

영화 배경이 주로 밤이라서 밤샘 촬영이 많은 것 같아요.

이 영화는 2006년 싱어송라이터 유이의 주연으로 일본에서 처음 제작되었으며, 같은 해 야마다 다카유키와 사와지리 에리카가 주연한 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2010년 태연의 출연으로 국내에서 주목을 받았고, 2015년 뮤지컬(2022년, 베트남 드라마로 일본과 공동 제작)로 제작돼 2018년 미국에서 '한밤의 태양'이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돼 같은 해 6월 21일 개봉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게시글

정지소 커튼콜 OST 우린 및 일본 영화 리메이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