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 난항에서는

DK-News 발행일 : 2020-03-16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상황이 일어난다. 또한, 성별과 관련된 많은 문제들이 있고, 최근 몇 년 동안 섹스에 대해 매우 예민한 사람들이 많이 있고, 심지어 아주 가벼운 접촉에서도 성희롱을 당했다고 시사하는 많은 전례들이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의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들에게 밀리거나 잘못 배치되었다는 비난을 받고 있고 공공장소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붐비는 공간에는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는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공공 이용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붐비는 장소는 아니더라도 콘서트나 사람들이 많이 씻는 곳은 범죄로 간주한다. 공공장소 성추행 혐의로 상담받은 사람들이 이런 공간에서 숨지는 일이 많았다. 최근 관심을 끈 비리의 한 가지 측면은 여러 사람이 표명한 것으로 알려진 총회의 특수성 때문에 드러나지 않고 있다. 여러분 중 몇몇은 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법적 문제에서는 피해 당사자가 알리지 않고 상대방이 고발하더라도 처벌의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처음에 다른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려 했다면 이는 법적 조치가 될 것입니다. 그 요새는 예전처럼 평판이 좋은 사람들에게는 관대하지 않다. 과거에 힘들까 봐 걱정했던 것과 달리 이제는 성희롱이라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실사구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뉴스를 듣는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런 일은 여전히 살면서 여러 번 일어나고 있고, 실제로 CCTV로 장면을 찍을 수 있는 장치들이 주변에 있고, 그 당시에 사람들이 가까이 있었는지 확실하지 않더라도 인용된 적이 있다. 참고로, 많은 사람들은 이 죄 많은 행동에 대해 용서를 구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배경으로 만졌다는 의심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명확하게 준비하지 않는다면, 마취제는 무죄로 인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무죄라면, 당신이 유죄라면, 당신은 객관적인 증거를 가져야 할 것이다. 처벌 앞에서 자신의 죄를 정당화하려면, 그것을 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공공장소 성희롱에 대한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판례를 살펴본다. 회사에 다니는 P 씨는 함께 일하는 직원과 술을 마신 뒤 지하철로 귀가하는 중이었다. 그런 뒤 앞에 서 있던 I씨의 하체를 만지면서 공공장소 성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P씨는 가능한 한 빨리 법조인을 찾았고 범인과 합의 없이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이후 검찰은 P 씨가 동의하지 않더라도 선처를 받았다는 선고를 차별할 수 있어 P 씨를 구속해달라고 호소했다.

하지만 P씨는 다른 나라로 가는 많은 일을 맡았고, 처벌받을 때 해외로 가는 것이 어려워 일을 그만둬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1심에서 정상적인 고려를 요구하며 난관에 봉착한 P 씨는 변호사를 찾아 도움을 받았다. 법조계는 1심 판결부터 검토하기 시작했다. 법률적인 측면에서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을 지적하며 P씨의 관대한 아내의 동기에 대해 좀 더 심도 있게 논의했고, 원안 결정을 강하게 정리했다. 그러는 동안, 저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설령 그렇다 해도, 그것은 불법적인 성행위에 대한 탐닉의 요소가 아닐 것이다. 하지만 P 씨는 이 집을 주도한 가장이라며 이후 재판에서 실직 위기에 처했다며 검찰에 집행유예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예로 W 씨 뒤에 선 N 씨는 붐비는 지하철 안에서 엉덩이를 만지고 가까이 있었다는 혐의를 받아 밀수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N씨가 W씨와 친했던 것은 사실이었지만, 그는 고의로 그런 것은 아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타고 있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 하지만 아무리 강경한 발언을 해도 이를 받아들이지 않아 처벌받는 듯했던 N씨는 변호사와 상의했다.